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RDOME(에버돔) 리뷰 및 전망, Presale(프리 세일) 참여하는 방법 "이번에는 300배?! 변수는?"

2021년~2023년/크립토 이슈 다이브

by 범타임즈 2021. 12. 13. 14:40

본문

안녕하세요. 범타임즈의 범피디입니다.

 

오늘은 EVERDOME 프로젝트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프리세일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 본 아티클은 아래 링크에서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2FN_l1PvKkE

EVERDOME 리뷰 및 전망, Presale 참여하는 방법 (출처 : 범타임즈 유튜브)

 

EVERDOME 프로젝트

EVERDOME은 포브스 폴란드 100대 부자, 로버트 그린의 두번째 Metaverse 프로젝트인데요.

(출처 : 포브스)

첫번째 프로젝트는 "Metahero"라는 Metaverse(NFT) 프로젝트인데요. 대형 3D 스캐너로 세상의 모든 것들을 Metaverse에 구현하고 이를 통해 Mass Adoption of Cryptocurrency에 일조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출처 : Metahero.io)

프리세일 대비 150배 이상 상승했고, 크립토 랭킹 100위에 들기도 하는 등 프로젝트 출발이 아주 좋습니다.

Metahero 시세 차트 (출처 : 코인마켓캡)

Metahero에 이은 EVERDOME도 Metaverse 프로젝트인데요. 아직 홈페이지에 백서도 공개되지 않았고, 동영상으로 Concept만 공개된 상황입니다. 잠깐 보시죠.

https://twitter.com/beomtimes/status/1470210410150522880?s=20

 

BeomTimes on Twitter

“It's teaser of @Everdome_io, which is a brother of @Metahero_io and a partner with @TenseT_io. We are really looking forward to #Whitepaper. #Metaverse #NFT #Metahero #Everdome https://t.co/gdIlA03TsJ”

twitter.com

아직 홈페이지에 컨셉과 프리세일 공지만 되었을 뿐인데, 벌써 트위터 팔로워가 7.8만명입니다. 벌써부터 프로젝트 인기가 남다른 것 같은데요. 첫번째 프로젝트 Metahero가 초반부터 아주 잘 나가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고, 로버트 그린에 대한 믿음 때문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출처 : EVERDOME 트위터)

또 최근에 메타히어로 CMO로 Bally Singh을 영입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과 일한 경험도 많고, 마케팅 분야에서 상당한 경력이 있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물론 내막을 뜯어봐야 정확히 알겠지만, 메타히어로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이력만 놓고 보면 상당한 듯 합니다. Crypto scene에사 마케팅이 상당히 중요한 만큼 큰 역할을 해 주길 투자자로서 바랄게요.

 

 

로버트 그린은 TENSET의 전략적 파트너이기 때문에, 첫번째 Metahero 프로젝트의 Pre-Sale(사전판매)를 TENSET GEM Lauch Platform에서 진행했고, 큰 성과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EVERDOME Pre-Sale도 TENSET GEM Lauch Platform에서 진행할 거라고 많이들 예상했는데요. 예상대로 TENSET에서 Pre-Sale을 진행합니다.

(출처 : EVERDOME 트위터)

 

EVERDOME Pre-Sale(또는 Private Sale) 참여 조건 및 방법

 

현재 EVERDOME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1) Private Sale

첫번째는 Private Sale(프라이빗 세일)입니다. EVERDOME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인플루언서이거나 투자 규모가 큰 분들은 신청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EVERDOME 홈페이지)

2) Metahero Holders (Pre-Sale)

두번째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Metahero 토큰을 메타마스크와 같은 블록체인 상의 지갑에 갖고 있으면 됩니다. 보유 수량에 따라 할당 되는 수량이 차등 적용되는데요.

(출처 : EVERDOME 홈페이지)

관련하여 설명 영상을 EVERDOME 홈페이지나 Metahero 유튜브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EVERDOME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설명을 조금 더 보자면, 일단 "Early Heroes" 조건은 12월 10일까지 $Hero 토큰 보유량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존에 지갑에 갖고 있었던 $Hero 토큰량에 따라 Everdome 할당량과 Land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특별히 하실 일은 없고, 다음 공지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요.

Early Heros (출처 : EVERDOME 홈페이지)

그리고 "Hero holders" 조건입니다. 1월 10일까지 $Hero 보유량을 기준으로 50,000개당 1 slot 씩 할당될 것 같습니다. 당연히 Early Heros와 중복되지는 않을 거고요. 아직 1 slot이 정확히 몇 개인지 공개된 건 없는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EVERDOME에 참여하실 분들은 $Hero 토큰 수량만 맞춰 두시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Hero Holders (출처 : EVERDOME 홈페이지)

3) TENSET GEM Lauch Platform (Pre-Sale)

마지막으로 TGLP(TENSET GEM Lauch Platform)에서 Pre-Sale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이전에 2,000개 혹은 3,000개 등 락업을 이미 하셨다면, 이번에 락업을 더 하지 않아도 프리 세일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TGLP는 락업한 순간부터 1년동안 GEM 프리 세일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 거에요.

TENSET GEM Lauch Platform (출처 : 텐셋 홈페이지)

TENSET(텐셋) 홈페이지의 GEM 메뉴에서 본인 락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 "SUBSCRIBE"를 클릭하고, 본인의 지갑을 연결하면 됩니다. 그리고 언제나 락업이 가능한 건 아니고, 특정 시점에 한 번씩 락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이번 3,000개 락업 기한은 8일 정도(12월 13일 현재) 남았네요.

TENSET GEM Launch Platform (출처 : TENSET 홈페이지)

이미 TGLP 락업을 하신 분은 그림과 같이 "Your Lock"이라고 금액과 락업이 풀리는 시간이 나옵니다. 저는 내년 8월 1일에 락업이 해제되네요. 락업 기간은 1년이니까 저는 올해 8월 1일에 락업을 했던 거겠죠.

TENSET GEM Lauch Platform (출처 : TENSET 홈페이지)

TGLP 1차, 2차 젬에서는 락업 한 사람들 중 선착순으로 일정량을 배정했었는데요. 이번 3차 젬은 총 5,000,000 달러치를 균등 배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락업만 하면 누구나 EVERDOME Pre-sale 물량을 배정받을 수 있다는 뜻이죠. 반면에 할당되는 양이 적어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을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EVERDOME Presale 정보 (출처 : TENSET 홈페이지)

텐셋 CEO 요나스가 3차 GEM 할당 방식에 대해서 설문 조사를 한 적도 있었습니다. 당시에 압도적으로 균등 배분이 앞섰던 점을 반영한 결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출처 : Joans Hodler 트위터)

 

TENSET GEM Launch Platform과 INFINITY의 차이

TGLP(TENSET GEM Lauch Platform)과 INFINITY를 간혹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간단히 말씀 드릴게요.

 

TGLP에 1년간 락업을 하면, TENSET이 보장하는 최고의 프로젝트에 Presale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1차 Metahero, 2차 Kanga Exchange였고, 3차가 EVERDOME입니다. 이 프로젝트들은 TENSET의 포트폴리오에 포함되고, 투자 수익으로 추후 10set 토큰 Buyback Burning을 하게 됩니다.

TENSET GEM Lauch Platform (출처 : TENSET 홈페이지)

그리고, INFINITY는 락업을 하면, 리스팅된 신생 프로젝트들이 제공한 토큰들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TGLP와 달리 수시로 락업을 할 수 있고, 등급에 따라 락업 기간도 다르기 때문에 알맞은 옵션을 선택을 해서 락업을 하시면 됩니다.

TENSET INFINITY Airdrop (출처 : TENSET 홈페이지)

TGLP와 INFINITY는 별개의 시스템이기 때문에 INFINITY에 3,000개 이상 락업을 하셨다고 해서, EVERDOME Presale 참여 자격이 부여되는 것이 아닙니다. EVERDOME Presale을 참여하시려는 분은 필히 TENSET GEM Lauch Platform에서 락업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고, 안 되어 있다면 필히 락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EVERDOME 전망

메타히어로가 150배 이상 상승을 했기 때문에, EVERDOME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로버트 그린은 한 달 내 100배, 6개월 내 300배를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로버트 그린이 열정이 넘치는 만큼 유튜브나 트윗에서 가끔 선을 넘는 발언인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가끔 있는데요. 전혀 불가능한 숫자라고 생각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쉬운 숫자도 절대 아니죠.

"기존 텐셋 홀더 + 신규 메타히어로 홀더"가 150배 상승을 만들어 냈다면, 이번엔 한층 더 두터운 지지층으로 시작을 하기 때문에 좀 더 쉽게 가지 않을까 생각할 수도 있는데, 다만, 변수가 있습니다. 프리세일 대상이 확대된 점입니다. 기존 메타히어로 홀더들 뿐만 아니라, 이번엔 TGLP 락업한 모든 이에게 균등 배분된다는 점이 조금 걱정스러운데요. 그만큼 Weak Hands가 많이 포함될 거란 뜻이니까요. 이들이 몇 배 상승까지 버텨 주는지 한 번 지켜 보시죠. 

 

끝으로 TENSET에서 제작한 TGLP 락업 가이드 영상 보여 드리면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TGLP 락업 가이드

 

※ 본 아티클은 투자 정보를 위한 참고 자료이며, 특정 자산의 가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TENSET GEM Launch Platform과 협업하여 제작된 영상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